COMPANY

ABOUT US
㈜쇼노트는 대중성과 예술성 그리고 다양성을 겸비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을 목표로 2005년 출범한 이래 뮤지컬, 콘서트, 연극, 쇼케이스, 어린이 공연, 전시, 팬미팅 등의 영역에서 다양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을 구축,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쇼노트의 주요 라이선스 뮤지컬로는 ‘헤드윅’, ‘젠틀맨스 가이드’, ‘그레이트 코멧’, ‘제이미’,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벽을 뚫는 남자’, ‘구텐버그’, ‘블러드 브라더스’, ‘스핏파이어 그릴’, ‘펌프보이즈’, ‘톡식히어로’ 등이 있습니다. 창작 뮤지컬로는 ‘신흥무관학교’, ‘첫사랑’, ‘미녀는 괴로워’, ‘미스터 마우스’ 등이 있으며, 전 세계를 겨낭한 탄탄한 고유 콘텐츠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연극으로는 ‘알앤제이’,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 ‘졸업’, ‘버자이너 모놀로그’ 등이 있고, 지속적으로는 쇼노트만의 하이엔드 연극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한, 2019년 7월 공연 된 뮤지컬 ‘점박이 공룡대모험 : 뒤섞인 세계’를 통해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대중지향적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분야에서는 YB, 윤도현, 부활, 패티김, 이소라, 박정현, 거미, 자우림, 015B, 윤상, 정태춘&박은옥, 서문탁, 바이브, 김동완, 신혜성, 전진, 뜨거운 감자 등 중견 아티스트는 물론, 몬스타엑스, 세븐틴, 우주소녀, 비투비 등 아이돌 그룹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김제동, 김미경 등 “토크콘서트” 장르의 정착과 상업화에 탁월한 성과를 이루었으며, 이 분야의 선두 주자로 지속적으로 아이템을 발굴하여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7년 세븐틴 월드투어를 시작으로 한국을 넘어 해외로 시장을 넓혀 나가고 있으며, 2018년 여름 ‘헤드윅’ 대만 투어, 2021년 ‘알앤제이’ 중국 공연 등 쇼노트의 연극, 뮤지컬 콘텐츠도 해외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2020년 이후로는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을 위한 몬스타엑스 등 다수의 K-POP 아티스트의 온라인 콘서트를 제작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쇼노트는 한국 공연 시장을 선도하는 독보적인 쇼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경제적 이윤을 창출하여 지속적인 규모의 경제를 영위함과 동시에 인류에게 행복함과 즐거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SHOWNOTE
VISION
Unique, Diverse, Live Entertainment!
쇼노트는 ‘쇼’와 ‘음악’을 통하여 인류에게 행복함과 즐거움, 감동을 선사하며,
쇼 비즈니스를 통해 이윤을 창출하고 지속적인 규모의 경제를 영위하여 전세계의 쇼 비즈니스계 역사에 길이 남는 한 획을 그을 것입니다.


SHOW
우리는 뮤지컬, 연극, 퍼포먼스 등의Theatrical콘텐트와 콘서트, 매직쇼 등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쇼' 비즈니스 분야에서 다양한 맛과 색깔을 지닌 독특한 작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이를 통해 인류에게 행복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겠습니다.

NOTE
우리는 음악(NOTE)을 통해 인류에게 행복함과 즐거움, 감동을 선사하겠습니다.
우리는SHOW Business를 통해 경제적 이윤(NOTE)을 창출하여 지속적인 규모의 경제를 창출하겠습니다.
우리는 전세계의 쇼 비즈니스 역사에 길이 남는 한 획(NOTE)을 긋겠습니다.
CONTACT US
company_map

04417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42길 14 3층 (한남동, 목멱산방)
3rd Fl., 14, Hannam-daero 42-gil, Yongsan-gu, Seoul 04417, KOREA
TEL. 82-2-3485-8700 / FAX. 82-2-3485-8710
E-MAIL. shownote@shownote.com